GAME PROGRAMMING
초심자 분들을 위한 기초적인 과정부터 실무에 한 발 더 다가선 디테일하고 심도있는 프로그래밍까지 정확하고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군더더기 없는 취업을 위한 맞춤형 강의! 어렵게만 느껴졌던 프로그래밍에 흥미를 가지고 재미있게 배워보는 과정, 오직 메가스터디에서만 가능합니다!
교육과정소개
개월 | 대주제 | 소주제 |
---|---|---|
1 | C언어 | [1주차] 연산자와 입출력 |
[2주차] 배열 | ||
[3주차] 포인터 배열을 이용한 함수 | ||
[4주차] 구조체 학습 | ||
2 | 유니티 C# | [1주차] 게임 개발 엔진의 이해 |
[2주차] C와 C#의 문법의 차이 | ||
[3주차] 클래스 상속 | ||
[3주차] 인터페이스와 컬렉션 | ||
3 | 유니티 초급 | [1주차] 유니티 구조와 이해 |
[2주차] Scene 구성과 카메라 | ||
[3주차] 키보드 입출력 제어 | ||
[4주차] 프리팹의 이해와 사용 | ||
4 | 유니티 2D 초급 | [1주차] 2D 슈팅 게임 프로그래밍 기획 |
[2주차] 2D 물리의 이해와 구현 | ||
[3주차] Animator의 활용 | ||
[4주차] 코루틴의 이해 | ||
5 | 유니티 3D 초급 | [1주차] 버텍스, 폴리곤의 이해 |
[2주차] SendMessage의 활용 | ||
[3주차] Animator의 활용 | ||
[4주차] Raycast의 이해 | ||
6 | 유니티 3D 기본 | [1주차] 3D RPG |
[2주차] 본과 리깅의 이해 | ||
[3주차] NGUI의 이해 |
등록안내
컨설팅 전문가들의 개인면담을 통해,학습하시고자 하는 목적과 개인의 실력에 맞는 교육을 진행합니다.전화.온라인 정보조회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확인 후,전화,온라인을 통한 간편조회,학과 담당자 매칭방문 후 상담진행
상담일정 조율 후,매칭된 학과 담당자를 통한 과정상담 진행수강등록
수강등록을 위한 원서 작성 후,입학기간 내 수강료 결제취업 및 진로상담
교육과정 수강 중 일차별 피드백과 직종에 따른 회사 선택 및 취업상담 진행빠르고 간편하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