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그래픽(3D) : GAME GRAPHIC
게임 그래픽 (3D)는 무엇인가요?
게임그래픽(3D) 과정의 수업 목표는 무엇인가요?
게임그래픽(3D) 과정 수업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모델링의 기초와 적용법을 그리듯 배우는 방법으로 시작
디자인 이론과 적용 / 대중문화 이론 / 기호와 마케팅
각종 미술적 기초 이론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토의
애니메이션 기초부터 실무 적응법과 심화까지 개별 진행을 통한 성장 지향 학습
모델링을 활용한 굿즈와 실제 적용 노하우 전달
다양한 실무 적용법 습득 가능
게임그래픽(3D) 과정 수업 방식은 무엇인가요?
게임그래픽(3D) 과정 시작하기 전 사전준비 항목은 무엇인가요?
각종 툴이 원활하게 돌아가는 데스크탑 / 그래픽 작업용 타블렛 (와콤 등)
CINEMA 4D
3ds Max
ZBrush
Substance Painter
Photoshop
게임그래픽(3D) 과정 수업의 취업분야 및 전망은 어떤가요?
게임 그래픽 안에서도 직업 진행과 지향이 다르므로 개인에 맞는 프로세스를 논의하고 교육을 진행합니다.
간단한 상담을 통해 개인 수업 진행 방향성을 확보합니다.
3ds Max와 같이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툴의 인터페이스는 물론, 직업 지향을 위한 모델링을 제작합니다.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거의 모든 툴 사용법을 숙지하게 됩니다.
모델링 파트의 가장 중요한 툴이기도 합니다.
로우 & 하이 폴리곤 둘의 차이점을 분명히 이해하고 두 가지 스타일의 모델링을 직접 제작해 봅니다.
와이어 이론을 이해하고 이후, 복잡하고 어려운 모델링을 제작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3D 모델링 채색을 위한 2D 전개도를 만드는 과정입니다.
3ds MAX 기본 적용법과 기타 플러그인을 활용하는 방법을 봅니다.
국내 게임업계에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기본 툴입니다.
간단한 모델링부터 애니메이션까지 공부할 수 있습니다.
툴 사용 방법 숙지와 함께 여러 가지 응용법을 살펴봅니다.
인터페이스부터 시작해 본격적인 텍스쳐 이론을 배웁니다.
함께 PBR 등 이론적 기초 등도 수업합니다.
스타일과 목적에 따라 Bodypaint3D도 배울 수 있습니다.
게임엔진에 캐릭터를 등록하고 후처리 과정을 위한 렌더링 방법을 익힙니다.
포트폴리오 이미지 제작을 위한 과정입니다.
스타일과 목적에 따라 마모셋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제작한 이미지들을 활용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포트폴리오 구성법을 배워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고, 이력서를 작성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 사이트 내 서비스 제공 계약의 성립 및 유지 종료를 위한 본인 식별 및 실명확인, 가입의사 확인, 회원에 대한 고지 사항 전달 등 -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 사이트 내 서비스 제공을 위한 통합ID 제공, 고객센터 운영, 불량회원 부정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방지, 이벤트 및 마케팅 기획관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연구조사, 물품 등의 배송 등 -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 사이트 내 서비스 관련 각종 이벤트 및 행사 관련 정보안내를 위한 전화, SMS, 이메일, DM 발송 등의 마케팅 활동 등 - 당사 및 제휴사 상품서비스에 대한 제반 마케팅(대행포함) 활동 관련 전화, SMS, 이메일, DM 발송을 통한 마케팅, 판촉행사 및 이벤트, 사은행사 안내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입력사항 ]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주소, 우편물수령지, 전화번호(휴대폰번호 포함),이메일주소, 생일 등 (i-PIN을 통한 신규가입의 경우 주민등록번호가 아닌 본인 확인 기관이 제공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선택입력항목] - 이메일/SMS/전화/DM 수신동의 ,결혼 여부, 결혼기념일, 기타 기념일, 선호 브랜드 등 개인별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항목 및 추가 입력 사항 [서비스 이용 또는 사업처리 과정에서 생성 수집되는 각종 거래 및 개인 성향 정보] -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등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및 폐기 당사(패밀리 사이트 내)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는 수집 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 일정기간 동안 예외적으로 수집한 회원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고객요구사항 처리 및 A/S의 목적 : 수집한 회원정보를 회원탈퇴 후 30일간 보유 - 당사가 지정한 쿠폰 서비스의 임의적인 악용을 방지 하기 위한 목적 : 수집한 회원정보 중 회원의 기념일 쿠폰 사용여부에 관한 정보를 회원 탈퇴 후 1년 간 보유 - 회원 자격 상실의 경우 :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 사이트 내 부정 이용 및 타 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를 위해 수집한 회원정보를 회원 자격 상실일로부터 2년간 보유 - 기타 당사 및 제휴사가 필요에 의해 별도로 동의를 득한 경우 : 별도 동의를 받은 범위 (회원정보 및 보유 기간) 내에서 보유 상기 조항에도 불구하고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한 기간 또는 다음 각 호의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개인정보를 파기할 때에는 아래와 같이 재생할 수 없는 방법을 사용하여 이를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