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ANIMATION
애니메이션의 12 원칙의 기본교육을 배우게 되며, 기초 애니메이팅의 방법을 학습하며 애니메이터의 소양에대한 기본기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런걸 배울거에요!
애니메이션을 위한 기본 리깅
애니메이터가 알아야 하는 기본 리깅에 대해 익혀요본격적인 애니메이팅
바디 메키닉 및 물리 이론을 통해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애니메이팅을 표현해요걷기와 달리기 밀기 뛰기 던지기 잡기
기본이 되는 걷기와 달리기 애니메이팅을 통해서 보다 많은학습을 통해 응용실전 연습을 해요얼굴과 립싱크
싱크 작업을 통해 페이셜 애니메이션까지 섭렵해요~교육과정소개
개월 | 대주제 | 소주제 |
---|---|---|
1 | 포토샵 Foundation | 포토샵의 기본 개념과 툴 사용 |
패스와 브러쉬, 선택 메뉴, 이미지 보정 | ||
레이어 스타일 자유자재 활용 | ||
Blend Mode 활용 | ||
2~4(3) | Animation 과정 1,2,3 | 애니메이션 과정 전체적인 수업 방향 설명 |
애니메이션 12 원칙 | ||
Bouncing Ball 이론 수업 (스페이싱, 체공시간, 탄성) | ||
캐릭터 바운싱볼 제작 설명 (꼬리달린 공) | ||
펜듈럼(진자) 이론 수업 | ||
애니메이션을 위한 리깅(Rigging) | ||
데모릴 상담 | ||
5~6(2) | Animation 과정 4,5 | 애니메이션을 위한 리깅(Rigging) |
바디 메카닉 및 물리 이론 | ||
얼굴과 립싱크 | ||
라인 오브 액션 이론 | ||
실루엣 이론 | ||
걷기 와 달리기 사이클 | ||
던지기와 잡기 동작 | ||
데모릴 상담 | ||
7 | Animation 과정 6 | 과제 피드백 |
라인 오브 액션 이론 파악 | ||
실루엣 이론 파악 | ||
걷기 와 달리기 사이클 실습 | ||
데모릴 상담 | ||
8 | Animation 과정 7 | 사족 동물의 무게중심 |
크리쳐의 메커니즘 | ||
데모릴 상담 | ||
비디오 레퍼런스 | ||
Golden Pose! | ||
리듬 깨주기 | ||
9 | Animation 과정 8 | 포즈 드로잉 |
비디오 레퍼런스 촬영과 썸네일 제작 | ||
데모릴 제작 (블로킹) | ||
10~12(3) | 포트폴리오 | 최고의 포트폴리오를 만들기위한 레퍼런스, 컨셉 결정 |
포즈 드로잉 , 데모릴 제작 및 상담 |
등록안내
컨설팅 전문가들의 개인면담을 통해,학습하시고자 하는 목적과 개인의 실력에 맞는 교육을 진행합니다.전화.온라인 정보조회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확인 후,전화,온라인을 통한 간편조회,학과 담당자 매칭방문 후 상담진행
상담일정 조율 후,매칭된 학과 담당자를 통한 과정상담 진행수강등록
수강등록을 위한 원서 작성 후,입학기간 내 수강료 결제취업 및 진로상담
교육과정 수강 중 일차별 피드백과 직종에 따른 회사 선택 및 취업상담 진행빠르고 간편하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