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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야어드밴스(어셋)

MAYA ADVANCE

디테일의 끝판왕!

디테일한 서브 프랍 어셋을 함께 만들면서 모델링 부터 최종 렌더이미지까지 완성해 보면서 자신감을 얻고 그 자신감을 바탕으로 카메라에 근접하게 잡히는 실무에서도 바로 쓸 수 있을 정도의 히어로 프랍까지 만들수 있게 됩니다. 이 과정을 마치게 되면 복잡하고 어려운 형태의 오브젝트를 빠르게 정확하게 만들 능력이 습득되어 실무 들어갔을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Lecture Point!

이런걸 배울거에요!

  • Detail Asset

    복잡한 형태의 모델링 접근 방법을 익혀서 보다 디테일한 모델링을 하고 레이아웃에 맞게 씬 모델링 구분합니다.
  • Advanced Asset 1

    커스텀 단축키를 이용해 머릿속의 형태를 화면에 시각화 시키는 시간을 최대한으로 줄일 수 있는 훈련을 합니다.
  • Advanced Asset 2

    히어로(메인) 프랍 제작 능력을 키웁니다. 더불어 다양하고 디테일한 질감 표현 방법도 익힙니다.
  • Advanced Asset 3

    추후 보다 완성도 있는 포트폴리오 작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훈련하는 과정입니다.

과정요강

  • 강의소개

    디테일한 서브 프랍 어셋을 함께 만들면서 모델링 부터 최종 렌더이미지까지 완성해 보면서 자신감을 얻고 그 자신감을 바탕으로 카메라에 근접하게 잡히는 실무에서도 바로 쓸 수 있을 정도의 히어로 프랍까지 만들수 있게 됩니다. 이 과정을 마치게 되면 복잡하고 어려운 형태의 오브젝트를 빠르게 정확하게 만들 능력이 습득되어 실무 들어갔을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 교육기간

    시각 디자인|웹 디자인|앱 디자인|웹 에이젼시|광고 대행사|기업 디자인팀

  • 교육문의

    1899-8782

시간표안내 *기본 시간표이며, 지점별, 과목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평일(월~금)

    • 1교시

      09:30~11:30

      4교시

      16:00~18:00

    • 2교시

      11:30~13:30

      5교시

      18:00~20:00

    • 3교시

      14:00~16:00

      6교시

      20:00~22:00

    주말(토,일)

    • 1교시

      09:00~12:00

    • 2교시

      12:00~15:00

    • 3교시

      15:00~18:00

  • 취업상담

Curriculum

교육과정소개

개월 대주제 소주제
1 Sub Prop Modeling 1 Topology 사각면으로 정리하는 방법
형태에 맞는 Wire 흐름 제작 방법
반복적인 모델링 명령 최적화 방법
Sub Prop Modeling 2 복잡한 형태의 모델링 접근 방법
레이아웃에 맞게 씬 모델링 구분하기
Bevel 과 Insert Edge loop 모델링 차이점
Sub Prop UV 1 UV 작업 시작전에 해줘야 할 것들
비슷한 형태의 UV 작업 효율적으로 하기
라인형태의 오브젝트 UV 쉽게 펴기
Sub Prop UV 1 텍스쳐 밀도를 맞춰야 하는 이유 및 예외사항
UV 작업 후 텍스쳐 작업 전 해야할 일
왜곡 안 일어나는 Smooth UV 세팅방법
2 Displacement Detail Bump VS Normal VS Displacement
Displacement 로 Surface 디테일 추가하기
Simple Sculpting 이용한 디스맵 실습
Texture Substance Painter 를 이용한 텍스쳐 제작
Plastic, Metal, Concrete, Fabric, Rubber, Wood
Substance Painter to Maya V-Ray
Lighting V-Ray light Rect, Sphere, Dome, IES
V-Ray Physica Sun & Sky
V-Ray Environment Setting
Rendering V-Ray Mtl, Bump, Blend, Wrapper,
V-Ray Frame Buffer, Environment fog
V-Ray Physical Camera, Motion blur
3 Hero Prop Modeling Hard Surface 모델링 작업 노하우
곡면이 많은 형태 효율적으로 모델링 하는 법
Maya 모델링 메뉴에 없는 기능 만드는 법
Hero Prop Modeling 와이어 흐름이 많은 상태에서 적게 만드는 법
삼각면 vs 사각면 vs N 곤
무거운 모델링 씬 가볍게 만드는 법
Hero Prop Modeling Polygon VS Nurbs Vs Subdivision
Curve Attach, Detach, Add Point Tool
Open/Close, Fillet, Cut, Intersect, Extend
Hero Prop Modeling Insert Knot, Offset, Rebuild Curve
Reverse Curve Direction, Curve Align
Surface Loft, Planar, Revolve, Extrude
4 Hero Prop Modeling Birail, Boundary, Bevel, Bevel Plus
Surface Align, Attach, Detach, Move seam
Insert Isoparms, Suface Offset, Round tool
Hero Prop Modeling Rebuild Surface, Reverse Surface Direction
Complex Shape Modeling with Deformer
Lattice, Wire, Bend, Squash, Twist
Hero Prop UV 보다 효과적인 UV 공간 활용 방법
UV Smooth Tool 로 interactive 하게 작업하기
UV Distortion 해결방법 및 Transfer UV
Hero Prop UV Hard Surface Edge Cut 노하우
재질별로 UV 타일 분리해서 작업하기
Camera Layout 에 따른 UV texture resolution
5 Displacement Detail Sculpting tips for Surface Details
Alpha Image for Sculpting Brush
Displacement Map Rendering in V-Ray
Advanced Texturing PBR Texturing 을 해야 좋은 이유
Photo Realistic Texturing
Texture Proportion Design
Advanced Lighting Overcast day Lighting
Magic Hour Lighting
사실적인 라이팅을 위한 작업 팁
Advanced Rendering Exterior Rendering
Interior Rendering
렌더 이미지로 최종 영상 만들기

Process Guide

등록안내

컨설팅 전문가들의 개인면담을 통해,학습하시고자 하는 목적과 개인의 실력에 맞는 교육을 진행합니다.
  • 전화.온라인 정보조회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확인 후,전화,온라인을 통한 간편조회,학과 담당자 매칭
  • 방문 후 상담진행

    상담일정 조율 후,매칭된 학과 담당자를 통한 과정상담 진행
  • 수강등록

    수강등록을 위한 원서 작성 후,입학기간 내 수강료 결제
  • 취업 및 진로상담

    교육과정 수강 중 일차별 피드백과 직종에 따른 회사 선택 및 취업상담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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